옛 인포레터는(~#175) “여기“에서 확인하세요!

FED2+ ... 루프 직경 및 코일 직경 감소를 통한 응력 감소 인장 스프링이 파손되면 일반적으로 스프링 바디에서 루프로 전환할 때 파손되어 비틀림 응력이 굽힘 응력으로 바뀝니다. 스프링 바디의 비틀림 응력: tau = Mt / Wt = F * Dm / 2 / (pi / 16 * d³) 루프 전환에서의 굽힘 응력: Sigmab = Mb / Wb = F * Dm / 2 / (pi / 32 * d³) 루프의 인장 응력: Sigma = F / A = F / (pi / 4 * d²) 인장응력은 무시할 정도로 작으며 그 비율은 코일비 Dm/d가 작은 경우에만 관련이 있습니다. 굽힘 반경 및 코일비로 인한 노치 효과가 더 중요합니다. 굽힘응력은 비틀림 응력의 두 배이지만, 일반 기계공학의 허용 굽힘 응력도 허용 비틀림 응력의 약 두 배입니다. 그러나 EN13906에 따른 스프링 계산은 약간 다릅니다: 압축스프링의 경우 tau perm = 56 % Rm, 인장스프링의 경우 45 % Rm, 비틀림스프링의 경우 Sigmabzul = 70 % Rm입니다. 스프링 바디에서 루프로 전환할 때 인장스프링에 대한 응력은 스프링 바디에서 레그로 전환할 때의 비틀림스프링에 필적하며 FED2 +에서도 이와 같이 계산됩니다. 바디-루프 전환에서 굽힘응력과 비틀림응력을 줄이려면, 루프 전환시 루프직경과 코일직경을 줄여 레버 암 DmLoop / 2를 줄입니다. 이제 FED2 +에서 계수 DmLoop / Dm 입력으로 더 작은 코일 직경과 루프 직경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....
PiON 2020.02.29 추천 0 조회 73
WN5 ... Tolerance fit H / js 와 H / k 추가됨 바깥 인벌류트스플라인용 ISO 공차 js 와 k 가 Edit -> Quality에 추가 되었습니다. 안쪽 치형의 스플라인과 끼워맞춤으로 (ISO 공차 영역 H) 이는 천이 끼워맞춤(transition fits)이 결과 합니다. 이는 백래시 c가 양수이거나 음수 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공차에 따라 끼워맞춤에 백래시 또는 압력을 갖습니다. WL1 +: X-O arrangement also for cylindrical roller bearings NJ 원통형 롤러베어링은 한쪽에만 축 방향으로 고정됩니다. 이 유형의 원통형 롤러베어링의 경우 "radial thrust bearing" 선택하고 베어링이 올바른 방향으로 그림에 표시되도록 X 또는 O 배열을 지정해야 합니다. 축력의 방향에 따라 오른쪽 또는 왼쪽 베어링에 의해 흡수됩니다. WL1 +: 3D 프린팅용 STL 레이어 모델 중공 샤프트의 3D 프린팅에서 구멍없이 샤프트가 인쇄되는 경우, "STL -> Shaft (sliced)" 아래에 샤프트를 레이어로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. 레이어 두께는 File -> Settings -> CAD -> zslice 에서 구성할 수 있습니다. stl 파일 크기 또는 로딩 시간이 너무 큰 경우, 레이어 두께 (zslice) 및 원호 정밀도 (arc-> line precision) 값을 늘릴 수 있습니다. GR2: WL1+, ZAR1+, SR1+인터페이스 편심기어박스 용의 GR2 소프트웨어는 이제 입력샤프트, 출력샤프트, 드라이브핀은 WL1+로, 편심기어쌍은 ZAR1+로, 체결볼트는 SR1+ 파일을 생성합니다. 하중데이터를 가진 기계 요소를 WL1+ 와 ZAR1+로 직접 열 수 있습니다. GEO1+: 번호 없는 STL 프로파일 STL 및 CAD 출력에서...
파이온지원 2019.12.23 추천 0 조회 52
WN3, WN11 ... DIN 6892:2012 와 Quick3 ViewWN3에 새로운 Quick3 View가 들어갔고, DIN6892 edition 1998 에서 DIN 6892:2012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 마찰계수 KR은 이제 KRmax 및 KReq로 입력됩니다. 이전에 KR은 Feq에서 Fmax에서만 고려 되었지만, KReq = 1 입니다. 마찰 계수 KR은 평행키에 의한 토크 전달이 천이 끼워맞춤(transition fit) 또는 압력끼워맞춤(press fit)에 의해 지원될 때 사용됩니다.지지계수 fS, 경도영향계수 fH, 부하교번계수 fW, 부하 피크 주파수 계수 fL에도 변화가 있었습니다. DIN6892:2012에 따른 새로운 계수들과 곡선들이 도움이미지에 추가로 작도 되므로, 한 이미지에 이전 및 새 DIN 데이터가 있습니다. 강도연산에서 계수 fS, fH, fW, fL이 WN2, WN6, WN7, WN8, WN9, WN10, WN11, WN12에서도 사용되므로 해당 도움그림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WN3, WN11, WN2, WN8, WN9, WN10 ... NW 와 NL로부터 fw 와 fL 연산교번 부하 계수 fW 및 피크 부하 계수 fL은 더 이상 도움그림 FW 및 FL 다이어그램으로부터 read할 필요가 없습니다. 이제 피크 하중 NL을 입력하고 부하 방향 변경 수 NW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 "<"버튼을 클릭하여 fW 또는 fL을 연산하세요. NL 및 NW는 10 진수 지수로 입력할 수도 있습니다 (예: 10000 대신 1E4 또는 10E3).WN2, WN6, WN7, WN8, WN9, WN10, WN11, WN12 ... 도움그림(Auxiliary image) 업데이트 fS, fH, fW, fL에 대한 도움그림이 DIN 6892:2012에 따라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TOL1 ... 새로운 에러 메시지 "upper tol. < lower tol.".실수로 상부 공차에 대해 하부 공차보다 낮은 공차를 입력하면...
PiON 2019.12.10 추천 0 조회 29
FED1+ ... Statistics(통계):목표 값과 측정 값 비교Edit -> Statistics에서, 품질 등급 1 또는 2 또는 3에 대해 측정된 거부율의 시그마 계수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(예: 등급 1의 경우 1%). 특수 공차를 지정하면, 예상되는 거부율은 FED1+에 의해 연산됩니다.이제 계산된 가우스곡선을 실제 값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. 목표치에서 평균은 공차 중간에 있으며, 여기서 표준편차 sigma = tolFed / sigmaFed 및 SigmaFed = FED1+ (등급 1,2,3에서)에 입력된 시그마 계수 그리고 TolFed = 등급 1,2,3에 대해 FED1+에서 연산된 공차. 그리하여 목표 분포에 대해 cpK = Tol * SigmaFed / (3 * TolFed) 또는 간략히 cpK = sigmaFed / 3 그리고 CP = 1 / cpK.FED1+에서 평가된 일련의 측정 값에 대한 가우스 곡선을 표시하려면, 일련의 측정 값에 대해 계산된 표준 편차가 필요합니다. 다음으로, Edit -> Tolerances에서, 등급 1에 대한 ± Tolerance를 연산하세요. 그런 후, Edit -> Statistics, Grade 1, 입력 Sigma Factor = ± 연산 공차 / 표준 편차.예) 스프링 하중 F2 = 5 ± 1 N.평가된 내용들: 평균: 5,193, 최대 = 5,592, 최소 = 4,721, Cpk = 1.33, Sigma = 0.202NFED1 +: Grade 1: F2 = 5 ± 0.675 N. SigmaFed = 0.675N / 0.202N = 3.342측정된 스프링의 평균값이 5.0 아닌 5.193 이므로, 실제 가우스벨곡선 옵셋을 0.193N 으로 가정해야 합니다.5 ± 1N에 대해, 시그마 = 3.342 * (1-0.193) /0.675 = 4.0의 거부율을 결정할...
PiON 2019.12.10 추천 0 조회 26
Close Menu
×
×

Cart